기사 메일전송
COVID-19 팬데믹 시대, 보안 수호에 앞장선 IT보안 전문기업 에스에스앤씨㈜
  • 편집국
  • 등록 2021-03-19 16:32:30
  • 수정 2021-03-19 17:17:19

기사수정

2018년 3월에 설립된 에스에스엔씨㈜는 대기업, 금융권, 제조업 등 고객사의 비즈니스 환경에 맞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정보보호 전문기업이다. COVID-19 사태가 장기화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인 영업과 기술지원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 왔다. 

설립한지 2년차 되는 해인 2019년에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기업부문에서 ‘올해의 벤처상’을 수상하였다. 다음해에는 ‘제9회 정보보호의 날’ 기념 행사에서 정보보호 기술 개발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등 이례적인 기록을 달성하였다. 또한 2020년에 미국 보안기업 포스포인트의 한국지사로 선정되면서 글로벌 기업의 전략적 파트너가 되었다.

보안분야 엔지니어와 기술영업을 거쳐 기업의 대표에 이르기까지 18년 간 쌓아 온 경험을 바탕으로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으로 이끌어 온 한은혜 대표이사의 열정이 고스란히 결과로 이어졌다.

에스에스앤씨는 통합PC보안, 문서보안, 출력보안 등 엔드포인트 보안과 네트워크 보안, 방화벽 운영 자동화, 서버계정 접근통제 자동화 등 보안운영 자동화 솔루션 등 다양한 영역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엔드포인트 영역에서는 ‘에스코트(ESCORT)'에서 한단계 진화한 내부정보유출방지를 위한 통합PC 보안 솔루션(ES 6.0 : Endpoint Security 6.0), 기업 내부 문서/컨텐츠 자산 보호를 위한 DRM 솔루션(ES-Document), AI 기반 변종 악성코드 사전 차단 및 대응을 위한 차세대 EDR 솔루션(SentinelOne) 등이 있다.

자동화 영역 제품으로는 방화벽정책 자동관리 솔루션(FPMS), 코로나19 시대 재택근무 솔루션으로 자리 잡은 원격접속서비스(EAMS)가 있다. FPMS는 업무 혁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농협은행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포스포인트의 웹 트래픽을 통한 악성코드 유입과 악의적인 이메일 위협으로부터 내부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Web Security와 Email Security, 악성코드 차단 기능과 운영 효율성이 뛰어난 차세대 방화벽(NGFW), 클라우드 사용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기 위한 클라우드 접근 보안 중개(CASB), 내부자 위협 방어(FIT) 솔루션까지 보안관리 관련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한은혜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연구소 인력을 보충하고, 대기업과 공공 시장에 방화벽 정책 자동화 솔루션 구축도 좋은 성과를 냈다.” 고 말했다. 이어 “눈앞의 이익을 추구하기 보다 5년, 10년을 내다보고 전략적으로 성장해 나아가고, 누구나 오고 싶어 하는 좋은 기업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종합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오일 /골드/비트코인 실시간 신호 오일 /골드/비트코인 실시간 신호
  2. 크립월드 '대한민국 4차 산업혁명 페스티벌&블록체인 서울' 참여 Crypworld Foundation의 한국 지사인 크립월드코리아는 10월 6일부터 8일까지 코엑스 3층 D홀에서 열린 대한민국 4차 산업혁명 페스티벌& 블록체인 서울에 추천 받아 참여해 크립월드 프로젝트의 현 상황과 미래를 소개했다고 12일 밝혔다.전시회에서는 4차 산업의 핵심 기술인 메타버스, 블록체인, 인공지능,바이오 등을 '디지털 뉴딜로 여는 새...
  3. 볼빅(Volvik), 골프공의 한계를 넘는 브랜드파워 ! 기자는본사 강남사무실과 가까운 데 있는 볼빅 문경안 회장님의 초대를 받아평소 골프에 관심이 큰 취미 종목이라 반가운 마음에 달려갔다. 골프 색깔볼의 대명사, 볼빅(Volvik)국내 유명프로선수의 후원사로, 해외에서는 롱기스트(장타)대회 등 다양한 행사로세계적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국내 골프용품의 자존심으로자리매김한 볼..
  4. 서울시, SH공사 투기 직원 ‘원스트라이크 아웃’…5대 혁신방안 발표 서울주택도시공사(이하 SH공사)가 주거복지 전문 공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강력한 부패방지대책을 시행한다.특히 SH공사 관련 사업에 임직원 및 관련자가 투자하는 일을 원천봉쇄하기 위해 토지 수용·보상 시 전 직원 대상 여부를 사전에 확인한다. 만약 투기 행위가 발견됐을 경우엔 `원스트라이크 아웃제`를 도입해 강도 높게 처벌한...
  5. 국민의힘 문체위 "문화예술, 체육, 관광업계 지원대책 마련하라" 국민의힘 문화체육관광위원회(이하 문체위)는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문화, 체육, 관광 분야의 피해가 매우 심각한 상황임을 강조하며 공연, 체육, 여행, 숙박업 등 손실보상 제외업종의 지원대책 마련을 촉구했다.국민의힘 문체위는 3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실질적 영업제한이나 집합금지에 준하는 피해를 입은 여행...
  6. “크립월드, 금지금 기반 스테이블 코인 서비스를 위한 블록체인 메인넷 공개” 최근 블록체인 기술의 발전과 암호자산의 제도권 진입으로 가상자산업 시장이 확대되고 NFT와 메타버스와 연계한 가상현실 기반 비즈니스들이 출현함에 따라 과거 독자적인 블록체인 플랫폼 구축과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 성장을 이끌었던 메인넷 개발이 다시 관심을 받고 있다.블록체인 기반 P2P 직거래 활용과 금지금 본위제 결합을 통한 ...
정부2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